E-maildawonprint@naver.com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는 항상 고객님의 편의와 요구사항에 제품을 제작하고자
노력합니다. 신속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02-6953-5946
팩스. 02-6953-5947
이메일. dawon5775@hanmail.net
입금액이 모자릅니다. 접수가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당사는 미수금 발생시 접수가 불가합니다.
미수금액이 입금되어야 접수가 진행됩니다.
개별견적을 이메일로 받아보고 싶어요.
홈페이지에 원하는 사양이 없거나 특수인쇄로 주문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또는 실시간상담으로 요청해주시면 영업일 기준 2~3일 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 제작하고자 하는 사양을 미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에 주문했던 사양으로 재주문 하고 싶어요.
회원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재주문 버튼을 클릭하면 이전 주문사양이 자동으로 입력된 페이지를 불러오기 할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주문이 가능한 옵션에 한하며 별도 상담을 통해 주문하셨거나 선택옵션 재고가 없을 경우 자동입력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한 시안을 변경하고 싶어요.
시안확정이 된 경우 별도 파일변경은 어렵습니다.
부득이하게 변경이 필요한 경우 제작담당자에 문의 또는 다원인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인쇄 시작 전에 한하며, 작업이 시작되면 어떠한 경우에도 변경이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되나요?
1. 교정확인 오류 : 고객님의 시안 확인 후 발생하는 인쇄 오류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색상 차이 : 모니터에 보이는 색상과 실제 인쇄물의 색상은 차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합판 인쇄의 경우 인쇄시마다 색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인쇄 파일 작업 오류 : 인쇄 파일을 직접 접수하신 경우 시안 확인 절차 없이 바로 인쇄가 진행됩니다.
작업 진행 전 당사가 파일의 오류를 인지하는 경우는 파일 재접수를 요청드립니다.
당사가 인지하지 못한 경우 인쇄 파일의 오류로 인한 인쇄사고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주문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디자인 작업 전에는 전액 환불 디자인 작업 중이나 완료 후에는 디자인비 차감 후 환불합니다.
5. 인쇄가 진행된 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
제작 주문을 하려면 어떤 파일로 접수할 수 있나요?
PDF, 아래한글, 일러스트 파일만 접수 가능합니다.
다른 형태의 파일 접수는 불가능하니 해당 파일로 변환해서 올려주셔야 합니다.
※ PDF파일로 변환한다고 하여 작업했던 작업물의 색상이 변하거나 오류가 생기지는 않습니다.
※ 인쇄 파일에 문제가 있다면 담당자가 시안확인 과정을 통해 알려드리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